우리의 목적지 참섬!
다낭이 바다를 접하고 있기는 하지만~~~ 실질적으로 다낭 앞 바다에서는... 스노쿨링이나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때문에..
우리가 참섬을 가는 이유는.....
다낭에서 .. 제대로된 스노쿨링과 체험다이빙 등등을 즐기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죠.
우선 Cham Island 가 어디있에 있는지 부터 살짝 살펴보겟습니다.
참섬은 호이안에서 훨씬 더 가깝습니다.
호이안의 해안가에 있는 Chua Dai Harbor에서 참섬까지는 배로 약 30분 정도 소요.!!
투어는 다낭이나 호이안 어디에서도 픽업이 가능합니다.
섬까지는 스피드 보트로 약 20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으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자들도... 배 멀미 없이 참섬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저 멀리 참섬이 보이네요. 바로 이곳이 참섬(Cham Island) 되겠습니다.
이용하시는 배는 주로 스피드보트!!
하지만, 배는 상황에 따라 달라짐을 먼저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투어인원에 따라서 배가 종종 바뀌는 경우가 있거든요^^.
1, Bai Lang 가이트투어
제일 먼저 도착한 곳은 참섬의 작은 어촌마을. 이곳에서 가이드와 함께 어촌마을도 둘러보게 됩니다.
2. 스노쿨링 투어 + 씨워킹 + 체험다이빙
배를 타시고 우리는 참섬 주변의 스노쿨링 포인트 14곳중.. 2곳을 방문하게 됩니다.
온전히.. 선장맘데로 말이죠.
선장이 매일 아침 하늘과 바다 그리고 바람의 신께 인사를 하고, 오늘 어느포인트가 가장 좋은지^^ 를 체크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도착한 곳에서 바로 스노쿨링!!
** 체험다이빙을 신청하신 분들은 다른 배로 갈아타시고 포인트로 이동해서 전문다이버 강사 1명과 1:1로 체험다이빙을 진행하게 됩니다.
1인당 체험다이빙 시간은 약 10분 정도 입니다.
스노쿨링 장비 + 구명조끼를 무료로 대여를 해 드리니 이용하시면 되시고요.
여기에서 주의하셔야할 점은~~~~!!!!
수영복을 갈아입을 시간 /장소가 많지 않다는 점 입니다. 때문에~~~~ 수영복을 입으신다면 옷 안에 미리 입으시고 오시는것을 강추!!
되겠습니다.
이렇게 수영을 2곳의 포인트에서 스노쿨링을 하신 후,
점심식사^^
점심식사는.... 베트남식으로^^
그 이후는 자유시간입니다.
이런곳에서..
자유
이런곳에서 자유..
쉬셔도 좋으시고요.
이렇게 투어가 마무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