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정보
2022.09.09 10:16

다낭 골든베이 호텔~!

profile
주소복사 https://danangnavi.com/hotel/1184 조회 수 17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Extra Form
별점 10
img.jpg
골든베이호텔 수영장

 

  요즘 많은 사람들이 다낭의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영화 같은 하루를 보내고 싶어 합니다. 그리고는 먼 타국으로 꿈을 담은 캐리어를 끌고 날아가지만, 그 하루를 만족스럽게 마무리 지어 줄 숙박 시설을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하시게 되는데 그 중 가장 많이 보이는 게 아마도 골든베이 호텔(Danang Golden Bay Hotel)일겁니다. 필자도 너무나도 궁금했었기에 직접 가봤는데요, 지금부터 저의 솔직담백한 느낌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골든베이 호텔은 그 어느 5성급 호텔처럼 높고 모던하게 생겼습니다. 딱히 큰 특징이 없기에 여기에 대한 리뷰는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사진을 찍는 것을 깜빡함...)


골든베이 호텔 침실

 

img.png
쓸데 없이 빛이 나는 화장실

 

  왜 호텔 이름에 골든(golden)이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는지 필자는 심히 의문이 들었었습니다. 그런데, 침실로 들어가자 말자 그 궁금증이 풀렸습니다.

  침실의 ‘화장실’이 황금빛 물결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너무나도 신기한 나머지 친구에게 빨리 보아라고 재촉했습니다. 그렇게 화장실을 보면서 감탄사를 남발한 날은 제 인생 최초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img.png
크고 깔끔한 침실

 

  개인적으로 다른 곳도 황금빛으로 덮여 있기를 바랐지만 8만원 주고 들어온 곳에 큰 욕심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침실 테라스

 

img.jpg
아름다운 다낭의 풍경

 

  화장실 탐방을 끝낸 후 저희를 맞이한 것은 가슴이 뻥 뚫리는 장관을 담아낸 테라스였습니다. 제주도의 호텔 씨뷰(Sea view)도 감동을 못 시킨 것을 여기서 저를 감동을 시킬 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비록 바다 색깔이 황색이었지만 다낭을 담아낸 풍경은 저의 눈물을 짜내기에는 충분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물론 더워서 오래있지는 못했습니다...ㅋㅋㅋ

수영장

  호텔을 자세히 관찰해보시면 H자 모형으로 지어져 있다는 것을 눈치 채실 수 있습니다. 한 쪽 끝 층에는 수영장, 그리고 반대쪽은 루프탑-바(Bar)로 되어있는데요, 먼저 소개해드릴 것은 수영장입니다.

 

 

img.jpg

 

  굉장히 큰 규모의 수영장입니다. 살면서 이렇게 큰 호텔 수영장을 경험해본 적이 없었기에 더욱더 그 규모가 와 닿았던 곳이기도 합니다.

 

 

img.jpg

 

  그리고 수영장에서 내려다 볼 수 있는 다낭의 야경! 꼭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바(Bar)

 

  엘리베이터에 내리신 후 수영장 반대 방향으로 가시면 스카이 바가 보일 겁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일반 바와 비슷해 보이지만 바를 통해 밖으로 나오시면 또 다른 풍경이 나옵니다. 아름다운 야경과 선선한 바람을 만끽하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누울 수 있는 침대, 소파,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필자는 소파에 베프와 앉아서 야경을 바라보며 20대의 아름다운 추억을 함께 할 수 있었답니다.

 


포인트랭킹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park 65점
2위 Kkunn 50점
3위 다낭총각 50점
4위 프리덤 50점
5위 김민종 40점
6위 월남전사 40점
7위 울트라독 40점
8위 로얄F 40점
9위 다낭 20점